자주하는 질문 FAQ
- 1. 전국 가능 여부 : 지방에서 이용이 가능 한가요?
- 수도권(서울 경기)위주의 운행에 지방콜이 간혹 있는 경우 007드라이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지방의 경우 별도의 콜센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방에서 근무하시는 인원들은 따로 체크해서 명단을 보내주시면 보다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등록을 해두겠습니다.
지방 지사를 둔 많은 업체들이 이미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하시고 계십니다.
다만 수도권 외의 지역에서만 이용하실 예정 일 경우 지역 대리운전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2. 배차 시간 : 빠른 배차가 중요한 업체라면
- 임직원분들의 성향에 맞게 배차 시간을 조율하여 평소보다 더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계약을 원하시는 기업께서 직책자 위주 등록예정이시고 저렴한 금액보다는 빠른 배차 시간을 원하신다면 사전에 안내를 부탁해주세요.
특별히 빠른 배정이 중요한 임직원 분이 계시다면 명단에 체크해시면 빠른 배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대리운전시장은 배차는 요금 입찰제로 운영되어 요금이 평소가격보다 5,000~10,000더 초과할 수 있습니다.)
- 3. 피크타임(특성 시간대에 대리운전 신청이 몰리는 현상) 운영 안내 <배차 지연 발생 시 후속조치 방법>
- 코로나 영업제한 시간제로 인하여 21시~23시 사이 콜이 몰려 평소 배차 시간 5~15분 내외에서 10~30분 내외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접수 7분 경과 시부터 4단계로 시스템 상 자동으로 요금이 조정 되어 배차 속도를 맞추고 있습니다.
높은 금액으로 배차된 경우 매월 정산 시 세무 담당 부서에서 체크하여 배차 요금 지원금제도로 절충하여 청구하고 있습니다.
피크타임 상향 조절 되는 부분은 불가피 하나 추후 지원금 제도를 통해 기업사 입장에서는 부담을 최소화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4. 명단 관리 : 인사발령 혹은 퇴사자가 발생할 경우
- 인사 발령 or 퇴사자 발생 시 영업 관리팀 메일로 보내주시면 당일 반영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007drive@naver.com / 메일 확인 가능 시간 영업일 기준 9시~17시)
또한 필요 시 인원별, 부서별 개별 한도를 부여하여 이용금액 및 이용한도를 관리가 가능합니다.
- 5. 정산 관련
- 007드라이브는 월 단위 후불 정산을 기본으로 합니다.
예) 5월1일~5월31일 이용하신 내역서는 6월1일 발송 내역서 발송일에 세금 계산서도 같이 발행
기업에서는 내역서 확인 후 계약서에 명시 된 납부일 내에 지급하시면 됩니다.
- 6. 007드라이브의 모토
-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007드라이브는 항상 고객 입장에서 생각 하는 회사입니다.
합리적인 서비스 체계로 여러 공기업에서 자사를 채택하여 이용 중에 있습니다.
계약 후에도 기업 별 추가적인 업무 요청 사항도 맞추어 진행할 수 있으며
담당임직원님과의 소통을 통해 불편사항 발생 시 즉각적인 교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약 및 추가상담을 원하시면 영업관리부서 ☎ 1566-940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